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밀양·의령·함안·창녕 후보들 첫 공식선거운동…"필승 다짐"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후보들 첫 공식선거운동…"필승 다짐"

    (자료사진=조성환 후보 선거 캠프 제공)

     

    4.15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 여야 후보들은 필승을 결의하면서 선거전을 시작했다.

    더불어민주당 조성환 후보는 2일 밀양시 삼랑진 작원관 위령탑에 올라 호국영령들에게 참배하고 첫 일정을 자전거로 출발했다.

    조 후보는 '걷고 뛰고 자전거 타고 서민 곁으로 고고씽' 선거운동을 밀양에서 의령까지 할 예정이다.

    조성환 후보는 "밀양, 의령, 함안, 창녕은 지금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변화와 새로운 지역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모아 21대 총선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해 '새로운 발전을 이루고 '민주당 승리'를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밀양 나노산단 대기업유치, 의령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문화관광 도시, 함안 중서부경남 공공의료원 유치, 창녕 생태관광 문화산업 부농도시 등이다.

    (사진=조해진 후보 선거캠프 제공)

     

    미래통합당 조해진 후보는 이날 밀양시 충혼탑 참배로 첫 공식일정을 시작하며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조해진 후보는 "4.15 총선에 조국의 운명이 달려 있다"며 "정권심판의 성공 여부에 나의 남은 삶과 내 아이들의 미래가 달려있다. 한 명 빠짐없이 투표장에 나가서 정권을 심판하고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내자"고 밝혔다.

    주요 공약은 밀양-김해 고속도로 신설, 의령 부림일반산업단지 조성, 대구산업선 철도 창원역 연장, 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 등이다.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는 더불어민주당 조성환, 미래통합당 조해진, 국가혁명배당금당 이승율 후보가 격돌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