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렉스타, 열 손실 없는 경량 다운 '콩코드' 출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산

    트렉스타, 열 손실 없는 경량 다운 '콩코드' 출시

    뉴스듣기

    5겹 져지 튜브다운 소재 사용해 충전재 빠짐과 열손실 최소화
    신축성 있는 소재와 기하학적인 퀼팅라인 디자인 적용, 편안한 착용감도 강점

    트렉스타가 새로 출시한 ‘콩코드’ 시리즈 경량 구스 다운 이미지(사진=트렉스타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충전재 빠짐 현상과 열 손실을 최소화한 '콩코드' 시리즈 경량 구스 다운을 출시했다.

    트렉스타가 새로 출시한 '콩코드' 시리즈는 트렉스타 고유의 '5Layer Stretch™'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기술은 다섯 겹의 져지 소재를 사용한 튜브 형태의 구조에, 필파워 650의 거위 솜털 80%를 충전재를 주입해 다운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보온성을 높여 큰 일교차와 추운 날씨에도 체온 유지를 돕는다.

    지난해 출시된 '콩코드' 다운 제품보다 신축성과 보온성이 더 우수해 골프나 레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외출복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콩코드' 시리즈 튜브다운은 남녀공용 '콩코드 101' 경량 구스 다운 자켓과 하프기장의 보온성을 강화한 남성용 제품인 '콩코드 102' 경량 구스 다운으로 구성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경량 다운은 활용도가 높은 만큼 더욱 오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트렉스타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했다"며 "이 기술이 적용된 콩코드 시리즈는 보온성과 기능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가을부터 내년 초봄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