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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양천구, 민원서비스 2년 연속 최우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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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 양천구, 민원서비스 2년 연속 최우수 등급

    서울 양천구 종합민원실을 점검하고 있는 김수영 구청장. 양천구 제공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가'등급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주관으로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이번 종합평가는 전국 304개 기관(중앙기관 및 광역‧기초단체 등 포함)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추진한 민원서비스 운영실적을 평가한 것으로, 양천구는 민원만족도,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 민원처리 등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구는 지난해 11월에도 행정안전부 주관 '2020년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에 선정돼 장관표창을 받은바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대한 2년 연속 '가'등급 선정은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해 이룬 성과로, 앞으로도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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