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업글인간' 다니엘 헤니×이상화 '불편 챌린지' 도전장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방송

    '업글인간' 다니엘 헤니×이상화 '불편 챌린지' 도전장

    뉴스듣기

    tvN 제공
    '자발적 불편 챌린지' tvN '업글인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는 도전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신동엽·이민정·김종민·딘딘·오마이걸 승희가 MC로 나선 데 이어, 다니엘 헤니와 이상화가 대망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3일 공개되는 첫 방송에서는 드디어 다니엘 헤니와 이상화의 '업그레이드'를 향한 치열한 도전이 공개된다. 앞서 제작진이 "'업글인간'의 출연진들 모두 진정성 있게 도전하고 싶은 목표가 있었고, 그 과정이 방송에 고스란히 담겼다"고 예고한 만큼, 어떤 진솔한 이야기로 재미와 교훈을 모두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예능 프로그램의 첫 고정 MC를 맡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민정은 첫 녹화에 "아직 불편하다. 이 자리 자체가 제겐 도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러나 곧 "적응하면서 점차 업그레이드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함께 밝혔다.

    첫 도전으로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의 '업글'이 준비돼 있다. 다니엘 헤니는 한국에 머무는 짧은 시간 동안에도 그와 주변의 세상을 위한 업그레이드에 적극 나섰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불편함과 마주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빙속여제 이상화는 낯선 피겨 스케이팅에 도전하게 된 이유와 새로운 목표까지 전한다. 신인 가수 유하는 또 다른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끈다. 전 국민이 모두 아는 '출생의 비밀'을 가졌다고 고백한 유하는 '독특한' 인간관계의 불편함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나섰다고.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는 "'업그레이드'를 향해 가는 출연진들의 웃고 우는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에 시청자분들 역시 공감하며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업글인간'의 첫 도전에 함께 해달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tvN '업글인간'은 오늘(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