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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설공단,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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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시설공단,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대구시설공단 제공

     

    대구시설공단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특·광역시 시설공단 중 전국 1위 및 고객만족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국 36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11월 말까지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의 5개 분야로 나눠 실시했다.

    대구시설공단은 90.0점을 획득해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전국 광역 시설공단 평균 대비 3.3점, 전국 기초 시설공단보다 4.3점 높다.

    대구시설공단은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위해 부서별 CS마스터를 선정해 서비스 책임제를 실시하고, 연중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고객의견 소책자 제작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관리에 주력해왔다.

    대구시설공단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목표로 고객소통경영을 위한 홍보 및 소통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직원 역량교육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김호경 이사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시설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감동 서비스로 시민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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