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울 마포구, 경의선 책거리 '북플로우 책축제'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서울

    서울 마포구, 경의선 책거리 '북플로우 책축제'

    뉴스듣기

    마포구 제공
    서울 마포구(구청장 유동균)는 지역 명소인 경의선 책거리에서 '북플로우 책축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하는 이번 책축제는 원태연 시인 등 40여 명의 작가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온라인 강연과 전시로 시민들을 만난다.

    5일 저녁 7시부터 원태연 시인의 강연이 유튜브 채널 '경의선 책거리 Bokk On-Air'를 통해 라이브 방송되고 네이버 웨일온(Whale On)을 보며 미니 이니셜북, 물병가방 등 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온택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야외거리에서는 특별 전시''봄향 일러스트전(展)'을 통해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애뽈, BODAM, 배중열 등 작가 20인의 품들을 전시해 산책하는 이들에게 선보인다.

    경의선 책거리 미디어북월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저녁 6시부터 야간 미디어아트 전시가, 갤러리 '문학산책'에서는 전국 초등학생 서평그리기 대회 수상작이 전시된다.

    책약사로 변신한 정현우 시인과 이서하 시인이 시민을 1:1로 만나 고민을 상담하고 맞춤형 책을 처방해주고, 우리 가족의 목소리로 책 한 권을 제작하는 가족오디오 낭독 프로그램은 6일부터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행사 참여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의선 책거리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테마로 봄 향기 물씬 풍기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