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서산시, 다목적 실내체육관 착공…내년 4월 완공 예정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대전

    서산시, 다목적 실내체육관 착공…내년 4월 완공 예정

    뉴스듣기

    서산 다목적 실내체육관 조감도. 서산시 제공
    충남 서산에 배드민턴, 스쿼시, 장애인 탁구장 등을 갖춘 다목적실내체육관이 들어선다.

    서산시는 4일 서산시 갈산동 서산국민체육센터 인근 주차장 부지 일원에서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기공식'을 열고 본격 공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날 기공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이연희 시 의장, 이규현 서산시체육회장, 김덕호 충남도체육회장, 체육관계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체육관은 지상 1층, 연면적 3300여㎡ 규모로 건립되며 배드민턴장 12면, 장애인탁구장 8면, 스쿼시장 3면 등이 들어선다.

    총사업비 77억 원이 투입되며, 2022년 4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된다.

    서산시는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을 위해 2019년부터 공유재산심의, 재정투자심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추진 등 각종 행정절차를 마무리했다.

    서시는 다목적실내체육관 건립으로 그동안 지속해서 제기돼왔던 시민들의 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갈증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생활체육은 시민들의 건강한 삶과 직결되는 최고의 복지서비스"라며 "이를 누리기 위한 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시는 서산테크노밸리 국민체육센터, 양대동 스포츠테마파크 건립 등 다양한 체육시설 확충에 노력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