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령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범시민지원협의회 출범



대전

    보령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범시민지원협의회 출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범시민지원협의회 출범.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개최 400일을 앞둔 11일 시민 역량 결집과 박람회 성공개최 붐 조성을 위한 범시민지원협의회가 출범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보령시는 11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김동일 시장과 박금순 시의회 의장 등 관계자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범시민지원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보령시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보령시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는 사회 각계각층 기관 단체의 대표자와 박람회 홍보 봉사활동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했으며 이 날 출범식에서 총 153명을 위촉했다.

    출범식은 2부로 나눠 1부에서는 박람회 홍보영상 상영, 박람회 추진계획 브리핑, 협의회 위촉장 수여, 다짐 결의, 출범기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했으며 2부 행사로 시청 현관에서 400일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 디데이카운터 제막식을 가졌다.

    이 날 위촉된 협의회원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종료시까지 박람회 홍보활동은 물론 관람객 유치 및 입장권 마케팅 지원, 행사지원 등 봉사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보령시 발전의 재도약 모멘텀이 될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서는 시민 모두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며 "이번에 출범한 범시민지원협의회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가교 역할이 되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는 2022년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박람회 아카데미 운영, 박람회캐릭터 보행등 설치, 랩핑 버스 선박 운행,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