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티웨이항공, 소방관 혜택 확대…가족까지 국내선 할인 제공

생활경제

    티웨이항공, 소방관 혜택 확대…가족까지 국내선 할인 제공

    소방가족 응원하며 실질적인 혜택 제공, 최대 25% 항공운임 할인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전현직 소방가족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항공권 할인 범위를 확대하며 보다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2018년 3월부터 소방공무원과 소방동우회에 가입된 퇴직 소방관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 운임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해오고 있는데, 이달 24일부터는 그 가족까지 할인 제공 범위를 확대한다.

    기존에 국제선 항공권 예약 시에는 가족까지 상시 할인을 제공해 왔지만, 현재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달부터 가족도 국내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가한 것이다.

    소방관들에게는 국내선은 비수기 25%, 주말과 성수기 10% 및 국제선은 비수기 7%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항공권 예약 시 탑승자 정보 입력 과정에서 개인 신분 할인을 ‘소방공무원’으로 선택하면 된다.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후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소방공무원 신분증 또는 소방동우회 가입 회원증과 가족의 경우 가족관계 증명 서류도 확인되면 탑승권이 발급된다.

    티웨이항공은 2018년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2019년 5월에는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그 해 ‘땡큐 소방관’ 캠페인을 펼치며 안전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응원을 전달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가족분들께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원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