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본부세관,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광주

    광주본부세관,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광주본부세관(성태곤 세관장- 왼쪽에서 두번째)은 적극행정 실천에 앞장서기 위하여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광주본부세관 제공광주본부세관(성태곤 세관장- 왼쪽에서 두번째)은 적극행정 실천에 앞장서기 위하여 적극행정 실천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광주본부세관 제공광주본부세관은 21일 11층 어울마당에서 적극행정 실천 다짐결의식 및 외부강사를 초청한 적극행정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적극행정 실천 다짐결의대회에서는 광주본부세관 적극행정 표어 공모전에서 수상한 '소극행정 거리두기 적극행정 곁에두기' 표어가 담긴 서명 입간판에 전 직원이 서명을 통해 적극행정 실천의지를 다졌고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등 적극행정 문화 확산·공유의 장을 마련했다.

    또 Soo컨설팅 대표 하수희 강사(인사혁신처 지정 적극행정 전문 강사)가 `함께 같이 가치를 만드는 적극행정 도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적극행정의 중요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고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을 위해 특강은 실시간 온라인 영상으로 전 직원에게 공유됐다.

    성태곤 광주본부세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적극행정 실천 의지를 높일 수 있었던 좋은 계기가 됐고 적극행정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국민들이 체감 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