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월성본부 '나눔명문기업' 선정…3년 간 3억원 이상 기부

뉴스듣기


포항

    월성본부 '나눔명문기업' 선정…3년 간 3억원 이상 기부

    뉴스듣기
    월성본부 원흥대(좌측)본부장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우헌 회장으로부터 나눔명문기업패를 전달받고 있다. 월성본부 제공월성본부 원흥대(좌측)본부장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우헌 회장으로부터 나눔명문기업패를 전달받고 있다. 월성본부 제공
    한수원 월성본부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지난 12일 사회공헌 및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선 공로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나눔명문기업'에 2022년 경북 1호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고, 사회공헌의 바람직한 롤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1억 원 이상을 전달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월성본부는 동경주 경로당 방역사업, 저소득가정 사랑의 집수리, 코로나19 피해극복을 위한 직원임금반납분 기탁 등 최근 3년간 3억 원 이상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저소득가정 대상 밑반찬배달, 가족봉사대 장애아동 결연활동, 지역청소년대상 멘토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동경주지역아동센터 아동 전원에게 의류를 선물했고, 매월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돕기에 힘을 쏟고 있다.
       
    월성본부 원흥대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경주지역의 든든한 후원자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