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우 임원희도 반한 강릉…친구야 '강릉가자' 홍보영상 공개



영동

    배우 임원희도 반한 강릉…친구야 '강릉가자' 홍보영상 공개

    핵심요약

    지난 2020년 강릉시 홍보대사로 위촉

    강릉시는 홍보대사인 임원희가 출연한 "강릉가자" 홍보영상을 지난 17일 공개했다. 강릉시 제공강릉시는 홍보대사인 임원희가 출연한 "강릉가자" 홍보영상을 지난 17일 공개했다. 강릉시 제공최근 TV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임원희가 강릉을 홍보하는 영상에 출연했다.

    강릉시는 홍보대사인 임원희가 출연한 "강릉가자" 홍보영상을 지난 1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Urban스쿠버'를 주제로 '짠희' 임원희 홍보대사가 강릉에서 스쿠버로 변신해 도심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강릉시를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특히 임원희 배우가 지닌 특유의 개성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번 영상은 30초와 1분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30초 영상은 TV에, 1분 영상은 강릉시 유튜브에 송출해 홍보에 활용한다. 또한 유튜브에서는 이 영상과 관련해 '강릉시 SNS 친구소환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앞서 배우 임원희는 지난 2020년 10월 강릉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홍보대사임을 자청하며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강릉시 김기애 시민소통홍보관은 "코로나19로 여유를 찾기 힘든 시기에 강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바쁘신 일정에도 촬영에 적극 협조해주신 임원희 홍보대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