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기안전공사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일자리 연계 행사 개최



전북

    전기안전공사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일자리 연계 행사 개최

    한국전기안전공사(KESCO)는 지난 20일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지원을 위한 '잡(Job)아(我)드림 면접-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제공한국전기안전공사(KESCO)는 지난 20일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지원을 위한 '잡(Job)아(我)드림 면접-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제공한국전기안전공사(KESCO)는 지난 20일 '자립준비청년'의 취업 지원을 위한 '잡(Job)아(我)드림 면접-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자립준비청년'이란 만 18세가 되어 위탁가정이나 아동복지시설을 퇴소한 보호 종료 청년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취업 특강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에게 필요한 면접 요령을 알려주고 전북특구기업에서 일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가 함께 했으며 ㈜휴벳과 ㈜하이테크팜, ㈜농정심 등 11개 전북 기업이 참가했다.
     
    KESCO 박지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립준비청년이 소외받지 않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2021년도부터 굿네이버스와 함께 '열여덟 어른! 드림(Dream)ON!'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