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민의힘 전북도당 선대위 발대식, 선거운동 본격화



전북

    국민의힘 전북도당 선대위 발대식, 선거운동 본격화

    이준석 당 대표 비롯 권성동 원내 대표 등 대거 참석
    이준석 당 대표, "전북 발전에 더 노력하고 지원할 것"

    18일 열린 국민의힘 전북도당 선대위 발대식. 국민의힘 전북도당18일 열린 국민의힘 전북도당 선대위 발대식. 국민의힘 전북도당 제공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정운천 국회의원)은 6·1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하루 앞둔 18일 전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국민의힘 전북도당에서 열린 선대위 발대식에는 이준석 당대표와 권성동 원내대표, 김기현 전 원내대표, 이채익·이종성·김웅·임미자·서정숙·박형수 국회의원 등 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정운천(국회의원)·하종대(전 채널A앵커)·이충상(경북대 로스쿨교수) 등 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주건국, 김동수 공동선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국민의힘 전주시장 김경민 후보와 이근열 군산시장 후보 등 단체장·광역·기초의원 후보자, 도당 관계자, 지지자 등이 함께 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는 이날 발대식에서  "지난 대선때 전북의 도움으로 정권교체에 성공했다"면서 "전북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조배숙 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모든 국민의힘 출마자들을 꼭 당선시켜 전북발전을 위해 일하도록 하자"며 각오를 다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