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종영 '내일' 로운 "긍정적인 나 자신이 되기를 바랐다"



방송

    종영 '내일' 로운 "긍정적인 나 자신이 되기를 바랐다"

    MBC '내일' 속 로운의 모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MBC '내일' 속 로운의 모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로운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로운은 MBC 금토드라마 '내일'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주마등 위기관리팀 계약직 사원으로 취직한 최준웅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로운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내일'을 통해서 많은 분께 '나를 살게 하는 건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꼭 전달하고 싶었다"며 "나를 존재하게 해주는 건 나를 제외한 모든 것들이다. 그리고 모든 것들을 어떻게 볼지는 다시 나에게 달려있기에 결국 나를 살게 하는 건 나 자신"이라고 전했다.
     
    이어 "'내일' 준웅은 히어로 같은 인물이기보단 우리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인물이다. 나를 제외한 모든 것 중엔 준웅이 같은 사람들이 있다"며 "그런 사람들을 담을 수 있는 여유와 시각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로운은 "나를 힘들게 하는 고통을 새로운 자극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긍정적인 나 자신이 되기를 바라면서 작품에 임했다"며 "'내일'을 통해서 많은 것을 깨닫고 배운 것 같다. 좋은 작품을 만나서 기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로운은 "'내일'을 촬영하면서 즐거운 촬영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위관즈 분들, 다른 배우분들 너무 감사하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고생 많으셨다"며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