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옥희 울산교육감 후보 "학생교육원 제주분원 추진"



울산

    노옥희 울산교육감 후보 "학생교육원 제주분원 추진"

    노옥희 울산교육감 후보는 24일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7번째 정책공약 기자회견을 열어 "제주도에 울산학생교육원 분원을 설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반웅규 기자노옥희 울산교육감 후보는 24일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7번째 정책공약 기자회견을 열어 "제주도에 울산학생교육원 분원을 설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반웅규 기자
    6·1 지방선거 사전투표를 사흘 앞둔 24일 노옥희 울산교육감 후보가 교육 체험 공간을 늘릴 수 있는 방안으로 지역 복합화 모델을 제시했다.

    노 후보는 이날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7번째 정책공약 기자회견을 열어 "다양하면서도 접근성을 높인 체험 공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는 "집과 학교가 외곽 지역에 있는 학생들을 위해 멀리 가지 않고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거점형 학생체험 복합공간'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 현장체험 장소로 제주도가 인기가 많지만 경비 부담이 크다"면서 "제주에 울산학생교육원 분원 설립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울산학생교육원 분원 설립을 위해 제주도 내 폐교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제주교육청과 협약을 진행하겠다고 노 후보는 설명했다.

    노 후보는 또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 교육박물관을 만들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도록 교육청 홈페이지를 개편하겠다"고 공약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