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 "노옥희 후보, 울산교육감 적합"



울산

    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 "노옥희 후보, 울산교육감 적합"

    울산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는 25일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노옥희 울산광역시교육감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반웅규 기자울산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는 25일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노옥희 울산광역시교육감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반웅규 기자
    울산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는 25일 "오직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을 위해 노옥희 울산광역시교육감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연대회의는 이날 울산교육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그동안 보수교육감 체재에서는 아이들이 학교에서 행복하지 못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연대회의는 "보수교육감의 특징은 성적으로 학생을 서열화하고 차별을 구조화하는 것"이라며 "아이들을 경쟁으로 내몰고 불평등한 울타리 속으로 가두는 교육을 받게 할 수 없다"고 했다.

    연대회의는 "학교의 모든 구성원이 행복하기 위해 그리고 울산 교육이 계속 혁신하고 달라지기 위해서는 노옥희 후보에게 시간이 더 주어져야 한다"며 지지 이유를 전했다.

    울산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에는 공공운수노조 교육공무직본부, 학교비정규직노조, 여성노조가 참여하고 있으며 조합원만 3천 명이 넘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