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수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 '주의보' 발령

뉴스듣기


전남

    여수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 '주의보' 발령

    뉴스듣기
    전남 여수해양경찰서 전경. 여수해경 제공전남 여수해양경찰서 전경. 여수해경 제공
    전남 여수 해양경찰서가 남해서부 모든 해상에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 주의보를 발령했다.
     
    23일 여수해경은 이날 저녁부터 남해서부 전 해상에 높은 파도와 강한 바람이 예상됨에 따라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 주의보를 발령했다고 밝혔다.
     
    기상청은 이날 저녁부터 내일 아침 사이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50mm 이상의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동반할 것으로 보고 남해서부 전 해상에 풍랑 예비특보를 발표했다.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 주의보 발령에 따라 여수해경은 특보 발효 기간 중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해양관광지와 사고 위험이 큰 갯바위와 방파제 등 연안 위험구역을 중심으로 집중 순찰 활동을 진행한다.
     
    또 기상악화에 따른 예·부선과 장기계류선박, 감수보전선박 등의 침수, 좌주 등 해양오염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순찰을 강화할 방침이다.
     
    해경 관계자는 "해안가나 방파제 등 위험지역에 출입 통제선이 설치되어 출입을 제한하고 있으니 낚시객이나 관광객들은 위험한 장소에 출입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