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국대 WISE 이영찬 교수 'ICEC 2022' 최우수논문상 수상



포항

    동국대 WISE 이영찬 교수 'ICEC 2022' 최우수논문상 수상

    이영찬 교수. 동국대 와이즈캠퍼스 제공이영찬 교수. 동국대 와이즈캠퍼스 제공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경영학부 이영찬 교수가 국제학술대회 IECE 2022에서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이영찬 교수는 지난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전자상거래 분야 세계적인 국제학술대회인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 Commerce (ICEC 2022)에서 최우수 논문상 (Best Paper Award)을 받았다. 
       
    이 교수는 최근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사용자의 구매의도를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 elaboration likelihood model)과 군집행태(herd behavior)를 이용해 실증적으로 규명한 논문을 발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한국, 중국, 일본, 미국을 포함한 10여개 국가의 170편이 넘는 많은 논문이 발표됐다. 
       
    이영찬 교수는 "디지털 무역이 급속한 발전을 하는 상황에서 전자상거래 분야는 각국의 중요한 이슈인 만큼 앞으로도 연구와 교육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