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조병옥 제39대 음성군수 취임



청주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조병옥 제39대 음성군수 취임

    음성군 제공음성군 제공
    재선에 성공한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가 1일 음성체육관에서 제39대 군수 취임식을 갖고 4년간의 민선 8기 대장정에 들어갔다.

    조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더 큰 음성, 군민 행복만을 바라보고 다시 뛰겠다"며 "앞으로 4년은 2030 음성시 건설의 뼈대를 구축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선 8기 군정 비전은 변함없이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이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목표를 '지속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으로 정하고 5대 군정방침을 통해 2030 음성시 건설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조 군수는 이어 "군민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에너지로 군민을 위해 길이 있으면 갈 것이고, 길이 없으면 만들 것이며, 길이 끝나면 다시 시작하겠다"며 "군민을 위한, 군민의 군수임을 잊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음성군 제공음성군 제공
    한편, 이날 취임식에 이어 음성군 도시 브랜드 '상상대로 음성' 선포식이 진행됐다.

    '상상(上上)'과 '상상(相想)', '대로(大路)' 등 중의적 표현을 쓴 '상상대로'에는 최상의 경쟁력을 갖춘 도시, 소통·공감 도시, 역동적 성장 도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군은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