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계룡건설 현장 무재해 응원 간식차 행사 진행



대전

    계룡건설 현장 무재해 응원 간식차 행사 진행

    80여 개의 현장에 냉난방 갖춘 근로자 휴게시설과 편의시설 운영

    계룡건설 제공계룡건설 제공
    계룡건설은 내포신도시 RH10-1,2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에게 과일빙수, 핫도그 등의 간식을 제공하는 무재해 응원 간식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계룡건설에 따르면 이번 간식차 행사는 여름철 무더위에도 현장 내 시공과 안전 무재해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현장 근로자와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300여명 분의 과일빙수, 핫도그 등의 간식 제공과 함께 안전미션과 여름맞이 물총 게임 등 안전의식을 고취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근로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고생하는 건설현장 근로자들에게 이번 행사가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근로자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안전한 현장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계룡건설 전 현장에 설치돼 있는 근로자 휴게시설. 계룡건설 제공계룡건설 전 현장에 설치돼 있는 근로자 휴게시설. 계룡건설 제공
    계룡건설은 여름 혹서기 현장 근로자들을 위한 온열질환 예방에도 힘쓰고 있다. 계룡건설의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열사병 예방을 위한 현장지도를 강화하고 매일 근로자 건강상태 확인 등 근로자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근로자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80여개의 전 현장에 냉난방이 갖춰진 근로자휴게시설을 설치하고 식수, 의자, 테이블 등 편의시설 비치와 함께 휴게쉼터 체크리스트를 통해 위생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