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엑스포대공원, 10월 판타스틱한 가을 파티 풍성



포항

    경주엑스포대공원, 10월 판타스틱한 가을 파티 풍성

    10월 한 달 간 '루미나 해피 할로윈!' 시즌2 개최
    환상의 숲과 할로윈 EDM파티 등 더 풍성한 볼거리

    지난해 행사 중 마녀와의 만남 모습.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지난해 행사 중 마녀와의 만남 모습.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
    10월 한 달 동안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펼쳐지는 가을밤의 흥겨운 파티 '루미나 해피 할로윈' 시즌2가 돌아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할로윈'을 콘셉트로 한 가을 프로그램 '루미나 해피 할로윈' 시즌Ⅱ 개막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프로그램과 함께 '더 놀라움! 더 큰 웃음! 그리고 더 큰 재미!'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10월 1일 개장하는 '루미나 해피 할로윈' 시즌2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로윈 분장 의상 체험', DJ와 함께 신나는 음악을 즐기는 'EDM 파티존', 어디를 찍어도 인생 샷이 나오는 '다양한 포토존', 그리고 화려한 조명과 배우가 직접 연기하는 살아 있는 할로윈 캐릭터 '할로윈 친구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루미나 해피 할로윈' 입구에서 코스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 등을 듣고 출발하면 입장게이트와 진입로에서부터 소품과 조명, 영상 등이 할로윈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2km 구간의 루미나이트 코스는 '어서 와요 할로윈 숲'을 시작으로 '싱글벙글 해골신사', '보글보글 마녀의 솥', '꼬마호박 유령들', '흡혈백작의 성' 등 12개의 테마공간으로 구분한 '환상의 숲'으로 꾸며진다.
       할로윈 분장 체험 모습.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할로윈 분장 체험 모습.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
    '루미나 해피 할로윈' 입구 앞 광장에는 분장·의상 체험부스와 할로윈 EDM 파티존, 루미나 해피 할로윈 타이틀 포토존을 설치해 입장 대기자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홍보 배너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루미나 해피 할로윈'에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매일 5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 등의 선물을 보내 준다. 
       
    '루미나 해피 할로윈'은 지난해 국내 최초 야간 체험형 산책코스인 '루미나이트'를 할로윈 테마 체험장으로 탈바꿈해 관람객들에게 신나는 할로윈 체험장소를 제공헤 큰 인기를 끌었다. 
       
    야간 관광 콘텐츠가 부족한 보문단지 일대에 활력을 더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면서 행사기간 한 달 동안 무려 8만 여명의 관람객들이 찾았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루미나 해피 할로윈은 지난해 대성공을 거둔 대표 시즌 프로그램으로 올해 더 업그레이드 된 만큼 관람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