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와인을 소주병에 담다…대선주조 '와인 반병' 출시



부산

    와인을 소주병에 담다…대선주조 '와인 반병' 출시

    대선주조가 CU편의점을 통해 시판하는 '와인 반병'. 대선주조 제공대선주조가 CU편의점을 통해 시판하는 '와인 반병'. 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는 28일부터 소주병에 칠레산 와인을 채운 '와인 반병'을 CU편의점을 통해 시판한다고 밝혔다.  

    '와인 반병'은 기존 와인 제품의 부담스러운 용량과 가격 문제를 해결했다. 우선 용량이 360ml로 한 번에 마시기에 부담이 없다. 자연히 가격도 내려가 권장 판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천 원이다.

    손으로 간단하게 돌려 딸 수 있는 '와인 반병'은 오프너로 코르크 마개를 따야 하는 기존 와인의 번잡함을 없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휴대도 간편해 캠핑이나 야외 행사에도 제격이다.
     
    '와인 반병'은 칠레 와인 산지로 유명한 센트럴밸리에서 2021년 생산된 카베르네 소비뇽을 발효시킨 뒤 오크통에서 제대로 숙성시킨 와인이다. 과일 향이 풍부하고 적당한 무게감과 오크통의 향미가 조화를 이뤄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고 대선주조는 강조했다. 고기 요리, 매콤한 한식과도 잘 맞는다는 평가다.

    조우현 대표는 "실속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는 물론 부담 없이 와인을 팔고 싶어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질 좋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