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관규 순천시장, 여야 만나 국비 지원 건의

뉴스듣기


전남

    노관규 순천시장, 여야 만나 국비 지원 건의

    뉴스듣기
    노관규 순천시장(오른쪽)이 소병철 국회의원을 만나 국비 건의를 하고 있다. 순천시 제공 노관규 순천시장(오른쪽)이 소병철 국회의원을 만나 국비 건의를 하고 있다. 순천시 제공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이 여야 의원을 만나 내년도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노 시장은 지난 24일 국회를 방문해 우원식 예결위원장, 박정 더불어민주당 예결위 간사, 이철규 국민의힘 예결위 간사, 소병철 지역구 의원 등을 만나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 반영을 요청했다.
     
    노 시장은 내년도 정부 예산에 반영되지 않은 △국립민속박물관 지방분관(호남관, 순천)건립 465억  △애니메이션클러스터(순천)조성 300억 △순천 정원도시 조성 400억 △순천 조례처리분구 소안(대안)마을 하수관로 정비 68억 6천 △황전처리구역 하수관로 정비 92억 9천 △순천만 갯벌 블루카본 강화 사업 70억 △갯벌복원지 주변 갯벌생태마을 조성 40억 △순천만 친환경(전기)선박 지원 10억  △목재 이용 증진 사업 12억 1천만 원 등 9개 사업 1458억 6천만 원을 국회에서 증액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날 소병철 지역구 의원은 물론 예결위원들은 순천시가 요구한 현안사업들이 국회에서 증액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답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