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도서 성추행당한 韓여성 스트리머…허리 잡고 끌고 갔다

뉴스듣기


아시아/호주

    인도서 성추행당한 韓여성 스트리머…허리 잡고 끌고 갔다

    • 2022-12-01 20:54
    뉴스듣기

    생방송 촬영 중 접근…"싫다"는 데도 강제로 끌고 가 성추행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한 현지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의 팔을 잡고 끌고가고 있다. Mhyochi 트위터 캡처지난달 30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한 현지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의 팔을 잡고 끌고가고 있다. Mhyochi 트위터 캡처
    인도에서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streamer·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사람)가 촬영 중 현지인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했으며 이에 인도 경찰이 피의자 2명을 체포했다고 인도 NDTV 등이 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저녁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Mhyochi'라는 아이디로 활동하는 한 한국인 여성은 인도 뭄바이에서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길을 걸으며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현지인으로 보이는 남자 1명이 그에게 접근했다. 이어 자신이 집까지 태워주겠다며 팔을 잡아 오토바이 쪽으로 끌고 갔다.

    이 여성이 싫다며 거절했지만 남성은 어깨에 손을 올리고 볼에 입을 맞추려 했다. 또 남성을 피해 다시 길을 걸어가자 다른 남성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쫓아왔고, 계속해서 태워주겠다고 말했다.

    이 여성은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그는 내 허리를 잡고 오토바이로 나를 끌고 갔으며 이후엔 쫓아와 전화번호도 물어봤다"라며 "가짜 전화번호를 주자 그들이 떠났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나는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마음이 편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 영상이 공유되자 인도 경찰은 이 사건을 성폭력 사건으로 등록했으며 영상에 나온 19세, 20세 남성 2명을 체포했다.

    뭄바이 경찰은 트위터를 통해 "두 피의자를 형법에 따라 체포해 입건했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