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코프로 그룹, 경력사원 100여 명 채용…11일까지 접수



포항

    에코프로 그룹, 경력사원 100여 명 채용…11일까지 접수

    에코프로 제공에코프로 제공
    에코프로(김병훈 대표이사) 그룹은 100여명 규모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에코프로 그룹은 분야별 2년 이상 경력이 있는 지원자의 신청을 오는 11일까지 받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이엠, 에코프로에이치엔, 에코프로씨엔지 등 가족사의 플랜트, 제조/생산/설비, 안전, 엔지니어 부문의 유능한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경영관리, 전략기획, 노무/채용, 총무, 구매 분야 직원도 충원한다.
     
    지주사인 에코프로는 재무, IR, 법무, IT 관련 부서 경력직원을 모집하며, 전 가족사 공통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위해 R&D 인력 또한 대거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고를 통해 에코프로 그룹은 글로벌 역량을 갖춘 플랜트 및 생산, 제조 엔지니어를 중점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에코프로비엠은 2022년 6월 헝가리 데브레첸(Debrecen)에 양극재 공장 설립을 위한 부지 예비 계약을 맺었고, 7월에는 SK온, 포드와 함께 북미 지역 공동 투자를 위한 투자의향서(LOI)를 체결했다. 
     
    에코프로 그룹은 2023년 착공을 시작으로 본격화할 북미와 유럽 진출을 대비해 선제적으로 글로벌 인재를 대거 영입, 해외 사업 확장 및 투자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경력사원 채용 관련 세부 내용은 에코프로 인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