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 대덕구, 12일 대덕구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대전

    대전 대덕구, 12일 대덕구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2022 대덕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안내 포스터. 대덕구 제공2022 대덕구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안내 포스터. 대덕구 제공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오는 12일 구청 청렴관에서 '2022년 구인 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덕구는 구직자에게 현장면접을 통해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크라운, ㈜성경식품, ㈜진합 등 총 10개의 지역 기업이 120명 채용을 목표로 현장에서 상담 및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덕구시니어클럽 등 지역 일자리 유관기관도 참여해 각 기관의 고용정책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적재적소에 채용돼 구직자와 기업 모두에게 도움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업난과 구직난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여기업, 모집직종,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대덕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장 채용면접에 참여하고 싶은 구직자는 이력서를 준비해 행사장 방문하거나 대덕구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