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 서구,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수상



대전

    대전 서구,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수상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수상. 서구 제공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수상. 서구 제공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정책 어워드'에서 '서람이자치대학 사업'이 좋은정책상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평생학습도시 좋은정책 어워드'는 좋은정책상, 파트너십상, 평생교육사상 총 3개 분야로 시상하고 있으며 서구는 '서람이자치대학' 사업으로 좋은정책상 분야에서 수상했다.
     
    '서람이자치대학'은 국내 유수의 석학을 초빙해 건강, 인문, 역사 등 다양한 분야별 강연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시의성과 참여자 설문조사를 고려한 주제 및 강사선정으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또 대면 비대면 동시 운영, 수어통역사 배치, 셔틀버스 운행 등 적극적인 서비스로 인해 94.7%의 높은 참여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서구가 평생학습도시 좋은정책상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과 사업으로 평생학습도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민에게 인정받는 학습도시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