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변희재, ''예정대로 CJ E&M 고소하겠다''



연예 일반

    변희재, ''예정대로 CJ E&M 고소하겠다''

    • 2013-05-12 10:37

    ''SNL코리아'', 변희재 논란 의식한 듯 ''놈놈놈''을 ''분분분''으로

    ss

     

    보수성향논객인 변희재 미디어워치대표가 CJ E&M을 예정대로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변희재 대표는 12일, "CJ그룹, 방송을 통해 반격한다더니 ''놈''을 ''분''이라 슬쩍 바꾸며 넘어가곤 끝나네요. 이미 본인들의 잘못을 시인한 셈이죠. 저도 예정대로 내일 최일구, 안영미 CJ E&M 강석희 대표, 형사고소부터 시작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의 ''''위크앤드업데이트''''에서는 연일 온라인 설전을 벌이고 있는 변대표와 팝아티스트 낸시랭을 ''''금주의 이상한 놈''''으로 선정했다. ''''위크앤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안영미는 ''''싸우기는 하지만 두 분 의외로 닮은 점이 많다''''라며 ''''튀는 것 좋아하고 직업은 알겠는데 정확히 하는 일이 뭔지는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변대표는 ''''저는 미디어워치 대표로서 주간지 발행인이자, 인터넷미디어협회 회장이다''''라며 ''''제 정확한 일임에도, CJ하청업체는 공개적으로 뭐하는지 모르는 이상한 놈이라 명예훼손을 저질렀다. CJ의 재력으로 볼 때 5억정도 청구해도, 법원에서 끄덕일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이같은 변대표의 주장에 당시 CJ E&M관계자는 ''''''''SNL코리아''''의 ''''위크앤드업데이트''''는 패러디 프로그램이며 판단은 시청자의 몫''''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SNL코리아'' 제작진은"''SNL코리아다운 방식으로 대응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BestNocut_R]

    하지만 방송을 본 변희재 대표는 고소 의지를 밝히며 "SNL 코리아는 단지 저에 대한 명예훼손보다도 지난 재보선 안철수 당선을 위한 불법 선거 지원으로 인한 공직선거법 위반이 더 심각할 겁니다. 이것도 방통심의위 결과 나오면, CJ E&M 강석희 대표 이사 선거법 위반으로 고발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