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20주년 맞아 더 새로운 플랜테이션베이 '기대'



여행/레저

    [영상] 20주년 맞아 더 새로운 플랜테이션베이 '기대'

    • 2016-05-20 13:24

    비바 플랜테이션베이 2016 성료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거대한 해수풀과 수영장 시설을 자랑한다 (사진=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제공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5성급 럭셔리 휴양리조트로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돼 필리핀 전통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우리나라 여행객이 사랑하는 리조트 중 하나로 여겨지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www.plantationbayresort.com)가 지난 19일 20주년을 기념해 비바 플랜테이션 베이 2016을 성료했다.

    이번 비바 플랜테이션 베이 2016에는 라울 헤르난데스 필리핀대사, 에프렌 벨라미노 제너럴 매니저, 글로벌에어시스템즈 관계자를 비롯해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서 매일 개최되는 테마 디너를 재현하는 행사인 이번 비바 플랜테이션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우주 세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갤럭틱카 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바 플랜테이션베이 2016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갤럭티카 댄스 (사진=김은총 기자)

     

    플랜테이션 베이는 필리핀 최초로 재능 있는 현지 리조트 직원을 발굴하여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리조트 내 테마디너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댄스 공연을 선보인다. 스페인 음식과 댄스를 선보이는 비바 에스파냐, 열정적인 브라질리언 전통 마디그라스 쇼를 볼 수 있는 브라질리언 피버는 가장 인기가 좋다. 또 필리핀 전통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필리핀 전통 뷔페 등 매일 달라지는 테마디너가 플랜테이션베이의 자랑이다.

    테라스에서 풀장이 보이는 뷰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사진=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제공)

     

    11헥타르에 달하는 리조트 내에 위치한 인공 해수 라군과 4개의 테마 수영장 및 스파는 가족여행은 물론 커플여행 등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킬 준비가 돼 있다. 특히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표준화 하기 위해 노팁 문화를 도입하고 리조트 각 동마다 24시간 대기하는 버틀러 서비스로 다른 리조트와의 차별을 꾀했다.

    에프렌 벨라미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제너럴 매니저 (사진=김은총 기자)

     

    에프렌 벨라미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제너럴 매니저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가 20주년을 맞이해 리조트 메인 풀장을 재 정비 했을뿐 아니라 칵테일 라운지 바를 오픈했다"며 "새로운 레스토랑 역시 오픈해 다양한 요리 선택이 가능하게 됐으며 한국인을 위해 김치를 제공하는 등 한국인여행객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