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알뜰한 항공권 구매 꿀팁



여행/레저

    알뜰한 항공권 구매 꿀팁

    • 2017-01-16 16:00

    웹투어, 다양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 선봬

    오키나와 해변. 웹투어의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일본여행을 떠날 수 있다.(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같은 시간, 같은 비행기에 타고 있는 옆 사람과 같은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항공권 구매 시 몇 가지 팁만 알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흔히들 알고 있는 얼리버드 할인 외에도 간단한 이벤트 참여나 할인 시간대에 대한 정보만 입수한다면 알뜰한 해외여행이 가능하다. 웹투어에서 진행하는 해외항공 할인 이벤트를 살펴보자.

    ◇ 타임세일 이벤트

    타임세일 이벤트는 출퇴근시간대에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다. 오전 7시에서 9시, 19시에서 21시에 예약 시 모바일 1% 추가 할인에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로 미주유럽구간 2만원, 대양주 지역과 동남아시아 1만원, 중국, 일본 5천원의 푸짐한 할인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 제휴 카드 할인

    삼성앤마일리지카드 사용 시 최대 17%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카드가 없다면 간단하고 빠른 가입만으로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율의 경우 항공사별로 상이하며 수시변경 될 수 있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 가벼운 해외여행을 떠나보자.(사진=핀에어항공사 제공)

     

    ◇ 신년 계획 이벤트 참여

    올해 신년 여행계획을 응모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총 150명을 추첨해 해외항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주, 유럽, 남미, 아프리카 15,000원 할인 쿠폰과 동남아시아, 대양주 10,000원 할인 쿠폰, 일본, 중국 5,000원 할인 쿠폰을 각 50명씩 선정해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여부는 다음달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위 이벤트들과 더불어 최초 회원가입 시 해외항공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투어캐쉬 2,000원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