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컨티키만의 색다른 바다 여행



여행/레저

    컨티키만의 색다른 바다 여행

    • 2017-01-17 21:00

    전 세계 청춘남녀들이 함께하는 컨티키 여행



    컨티키 여행은 전 세계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 색다른 여행을 선사한다.(사진=TTC KOREA 제공)

     

    평범한 패턴의 여행이 지겨워졌다면 좀 더 색다르게 여행지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컨티키 유럽 상품 중 '세일링 앤 크루즈'(Sailing & Cruise)는 호화로운 크루즈, 프라이빗 보트, 요트에서 머무르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투어로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여행을 선사한다.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라면 컨티키의 세일링 앤 크루즈 상품 중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상품들을 만나보자.

    ◇ 크로아티안 아일랜드 이스케이프 8데이즈(Croatian Island Escape 8days)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섬들을 크루즈하며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상품이다. 크로아티아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곳들이 많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남들과 구별되는 특별한 휴가를 원한다면 지중해의 풍광과 중세의 낭만이 자리한 크로아티아 크루즈 상품을 선택해보자. 본 상품은 스플릿, 흐바르, 코르출라, 두브로브니크 등을 방문한다.

    ◇ 그릭 세일링 8데이즈(Greek Sailing 8days)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에서 여행이 시작되며 유명한 섬들을 둘러본다. 페르디카, 히드라, 플라카를 포함해 총 9개 지역을 방문한다. 다양한 문화와 파티, 해변에서의 휴양, 섬 투어 등을 통해 그리스 지중해의 따사로움을 느낄 수 있다. 본 상품은 스노클링 장비와 컨티키 여행용 지갑, 네임텍이 제공된다.

    호화로운 크루즈, 프라이빗 보트, 요트에서 머무르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컨티키 여행(사진=TTC KOREA 제공)

     

    ◇ 터키쉬 세일링 8데이즈(Turkish Sailing 8days)

    푸른 바다와 따사로운 태양 아래 자리한 터키 해변을 따라 전통 터키 보트를 타며 세일링 체험이 가능한 상품. 수영,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숨겨진 비경을 찾거나 보트 갑판 위에서 선탠을 하며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이동수단으로 보트나 크루즈를 이용해 지중해연안을 둘러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투어이며 맛있는 홈메이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한편, 18~35세 전 세계 청춘남녀들을 대상으로 여행을 선사하는 컨티키는 다음달 28일까지 컨티키유럽 세일링 앤 크루즈 상품 예약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링 앤 크루즈 상품은 총 9개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컨티키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자.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