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혼여행 정보 여기 다 있어



여행/레저

    신혼여행 정보 여기 다 있어

    • 2017-01-17 22:00

    세일여행사 '신행싸' 신혼여행 박람회 참관

    신혼여행 예산을 절약하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신행싸가 선보이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정보를 알아보자.(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세일여행사가 네이버 카페 '신행싸(신혼여행싸게가기)'가 오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진행하는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본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다양한 할인 특전과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만 나누던 정보를 오프라인에서 나눌 수 있어 신혼여행 예산을 절약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 좋은 기회다.

    신행싸는 7년 연속 네이버 대표카페로 지정된 공신력을 갖춘 커뮤니티로 대규모의 화려한 박람회와 달리 온라인 커뮤니티 주관의 유일한 박람회로 거품을 완전히 걷어낸 정보나눔의 장을 마련했다. 본 박람회는 이러한 취지에 맞게 상담 받고 싶은 곳에서 상담 받고 원하지 않는 곳은 넘어갈 수 있도록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된다.

    박람회 기간 중 2시 이전 방문자에 한해 신혼의 필수품 와인잔 세트가 선물로 마련돼 있으며 다트게임, 미션수행 등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신행싸가 준비한 라운지에서 쉬면서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스낵 코너가 운영된다. 이번 박람회는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 신혼여행에 대한 정보도 얻고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이번 신행싸 박람회에 참가하는 여행사로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유여행, 허니문, 패키지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항공권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오픈 기념으로 수수료 공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