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실속형 신혼부부를 위한 풀빌라 3선



여행/레저

    실속형 신혼부부를 위한 풀빌라 3선

    • 2017-02-15 21:00

    합리적인 비용의 푸켓 허니문 풀빌라 3선

    힐탑 스타일로 울창한 정글숲 너머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웨스틴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은 동남아에서 가장 사랑 받는 허니문 명소이다. 부담 없는 비행시간과 최고급 시설의 자랑하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천혜의 자연환경과 미식가들을 즐겁게 하는 맛집, 수준 높은 스파 등 허니문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을 보장하는 럭셔리 풀빌라는 푸껫 신혼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웨스틴 오션뷰 풀빌라의 경우 특이하게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밤이면 더욱 화려해지는 이색적인 뷰를 자랑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웨스틴

    푸껫 동쪽 시레베이에 위치한 5성급 규모의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다. 힐탑 형대로 지어져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해변과 가까운 위치에 풀빌라가 자리해 있어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현대적인 스타일로 인테리어된 풀빌라 객실에서는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며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데, 독특한 것은 바다 위로 길게 뻗은 케이프 판와를 객실에서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밤 깊은 시간에도 반짝이는 판와의 야경을 뷰로 즐길 수 있다.

    객실 너머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반다라 빌라스의 오션뷰 풀빌라.(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반다라 빌라스

    푸껫 동남쪽 아오연만에 자리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해변을 앞에 두고 경사면에 따라 질서정연하게 자리잡은 빌라들로 이루어져 있다. 건물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도 밝고 깨끗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가구,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라이빗 풀에서는 탁트인 바다 경관을 전망할 수 있으며,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독특한 설계법을 자랑하는 더 나카 리조트의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더나카

    푸껫 카말라만에 자리한 더 나카 리조트는 94채의 풀빌라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다. 언덕 밖으로 돌출되어 있는 칸틸레버 공법의 객실로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독특한 리조트. 덕분에 삼면 통유리창 너머로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프라이빗 풀은 객실 옆으로 나란히 자리해 있어 객실 내에서 감상하는 것과 또다른 감동을 선사하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