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와이 허니문, 스냅 촬영으로 추억 남기자



여행/레저

    하와이 허니문, 스냅 촬영으로 추억 남기자

    • 2017-02-16 22:00

    노랑풍선, 마우이 투숙 고객 스냅상품 무료 제공

    하와이 허니문도 즐기고 스냅 사진도 남겨보자. (사진=라벨라하와이 제공)

     

    하와이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에 있어서는 최적의 섬이다. 휴양과 관광, 쇼핑을 모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지인들의 친절함에 반해 다시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총 137개의 섬으로 이뤄진 하와이에서 관광이 가능한 섬은 6개로 다채로운 매력이 있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했다면 이웃 섬도 함께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노랑풍선이 오아후와 이웃 섬 마우이를 함께 여행하는 상품을 선보이며 꼭 방문해야 할 명소를 소개한다.

    할라아칼라는 세계 최대 휴화산이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마우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세계 최대 휴화산인 할레아칼라는 하와이어로 ‘태양의 집’이라는 뜻이다. 정상 분화구에서 일출이나 일몰을 감사하기 좋으며 국립공원 내에서 하이킹이나 드라이브를 해도 좋다. 새들이 노래하고 따뜻한 햇살 아래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자연을 물씬 느껴보자. 공원 안에 매점이 없으므로 음식이나 물을 준비해가면 좋다. 날씨에 선블록이나 두툼한 옷, 또는 우비를 준비하는 게 안전하다.

    쉐라톤 마우이는 카아나팔리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하와이 여행을 하기 위한 최상의 호텔 중 하나인 쉐라톤 마우이는 카아나팔리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총 5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폴리네시아 스타일과 황토색을 주된 색으로 꾸며져 있다. 호텔에서는 아쿠아로빅, 요가, 훌라 댄스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훌라댄스와 절벽 다이빙 쇼를 구경할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 오아후 알라모아나 파크

    와이키키와 인접하게 위치하고 있는 알라모아나파크는 와이키키보다 한적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알라모아나센터, 알라와이 보트하버, 비치, TJ맥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쇼핑센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매직아일랜드의 경우는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아 가족 및 엑티비티를 즐기려는 허니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다양한 해양동물을 만날 수 있는 씨라이프 파크 (사진=노랑풍선 제공)

     

    ◇ 씨라이프 파크(Sea Life Park in Honolulu)

    씨라이프 파크는 다양한 해양동물을 만날 수 있어 가족 여행으로 좋은 곳이다. 하와이 대표 테마파크 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수준의 해양공원으로 와이키키에서 동부해안으로 약 3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보는 것뿐만 아니라 돌고래와 바다사자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노랑풍선은 마우이 & 오아후 허니문 상품, 자유여행 상품 예약하는 고객 전원하게 스냅촬영 기회를 무료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총 400$ 상당의 스냅 촬영으로 완벽한 허니문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