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시엠립 여행, 여기서 즐기면 감동 두 배



여행/레저

    시엠립 여행, 여기서 즐기면 감동 두 배

    • 2017-02-22 22:00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앙코르와트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소개될 만큼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적 중 하나다. 앙코르와트를 품고 있는 캄보디아 시엠립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천혜의 자연환경, 독특한 문화를 형성하고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시엠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앙코르와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를 추천한다.

    앙코르 유적 공원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는 객실은 총 8개 타입으로 나눠진다. 캄보디아 전통 양식을 살리면서도 모던한 인테리가 돋보이는 아난타라 스위트룸에서는 관광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다.

    테라스 스위트룸에서는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겨볼 수 있다. 테라스에서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고 테이블과 데이베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가족여행객이라면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짐 톰슨 익스플로러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세탁서비스와 객실 내 스파, 60분의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투 베드 짐 톤슨 익스플로러 스위트룸은 보다 더 넒은 공간이 제공되며 올 인클루시브 바에 2병의 리큐르가 포함되어 있다.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에는 다양한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야자수가 우거진 야외 해수 풀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테라피 프로그램이 구비된 스파 등을 즐기며 품격있는 휴양을 누려보자.

    휴양뿐만 아니라 관광에도 적합한 호텔이다. 마을까지 무료 툭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 투어, 시엠립 자전거 투어, 앙코르 와트 자전거 투어 등의 데이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2박 또는 3박 예약 시 공항 왕복서비스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