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해 황금연휴, 제주에서 풍성하게 즐기자



여행/레저

    올해 황금연휴, 제주에서 풍성하게 즐기자

    • 2017-02-23 16:00
    황금연휴를 이용해 제주로 떠나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쉽사리 휴가를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라면 황금연휴만큼 여행가기 좋은 시기는 없을 것이다. 이 시기에는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다 보니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해외여행은 예약이 쉽지 않다. 해외가 아닌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 여행을 추천한다. 충분한 좌석 확보가 되어있는 웹투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받고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유채꽃이 한창인 제주의 3월은 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답다. (사진=웹투어 제공)

     

    ◇ 삼일절 연휴

    유채꽃이 한창인 제주의 3월은 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답다. 제주 성산일출봉, 산방산 용머리해안, 우도 등도 함께 둘러보자. 웹투어의 '제주여행만들기' 또는 '메종글래드 제주' 상품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콘서트, 식사, 숙박이 포함된 메종글래드 제주 상품은 단품 구매도 가능하니 특별한 저녁 만찬을 즐겨보자.

    ◇ 4월말~5월초 황금연휴

    이 시기에는 날씨가 온화하고 화창해 어느 곳을 가더라도 아름답지만 오름에 올라 제주의 자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용눈이 오름, 다랑쉬 오름,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곶자왈 숲을 추천한다.

    수국이 아름다운 카멜라아힐. (사진=웹투어 제공)

     

    ◇ 6월 현충일 연휴

    6월 제주의 날씨는 서서히 더워지는 날씨다. 시원한 사려니 숲길 또는 수국이 한창 아름다운 카멜리아힐을 걸으며 낭만을 느껴보자.

    제주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 8월 광복절 연휴

    광복절 연휴에는 협재해변, 함덕해변, 월정리 등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겨볼 수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해변을 찾아 여름 휴가를 만끽해보자.

    ◇ 추석 황금연휴

    추석 황금연휴는 날짜가 긴만큼 우도, 마라도 등 제주도의 부속 섬을 함께 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우도는 놓칠 수 없는 아름다운 섬이다. 하루 정도 머물며 우도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는 것을 추천한다.

    ◇ 12월 크리스마스 연휴

    겨울에 가장 아름다운 한라산의 설경을 감상해보자. 추운 날씨가 고민이라면 실내 관광지 중 아쿠아플라넷, 얼음 썰매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뮤지엄을 추천합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