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품격있는 세부 휴양,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누리자



여행/레저

    품격있는 세부 휴양,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누리자

    • 2017-02-23 17:30
    동남아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세부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즐비하고 있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워터파크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동남아시아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이 곳은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만족스러운 휴양을 선사한다. 세부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테이앤모어가 추천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워터파크를 주목해보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내 한식당 마루.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세부 막탄공항에서 20분거리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구 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수 있는 9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아발론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겨냥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최고의 조식으로 유명한 곳이다.

    여행을 떠나도 한식을 찾는 사람이라면 세부 리조트 중 유일한 한식당인 ‘마루’를 방문해보자. 신선한 재료와 한국인 주방장의 섬세한 솜씨를 자랑한다. 한국에 온 것처럼 정겨운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스위트 오션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이라면 세부 스위트 오션룸을 추천한다. 가족이 머물기 좋은 스위트룸으로 바다와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호텔 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와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어른들을 위한 고급 스파 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다.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풀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이 외에도 한 번에 물을 쏟아내는 버킷과 매트를 이용해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 캄캄한 원통형 슬라이드에서 짜릿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은 세부에 있는 리조트 중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예약 시 패밀리 하프보드 18시 레이트체크아웃, 패밀리 풀보드 22시 레이트체크아웃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