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접근성·전망 다 갖춘 홍콩 호텔 어디?



여행/레저

    접근성·전망 다 갖춘 홍콩 호텔 어디?

    • 2017-02-24 10:45
    아름다운 전망을 갖추고 있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홍콩은 일 년 내내 사랑받는 여행지다. 낮에는 쇼핑과 관광을, 밤에는 화려한 나이트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등 누구와 함께 여행해도 좋다. 뛰어난 접근성과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홍콩 호텔을 물색 중이라면 스테이앤모어가 추천하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을 주목해보자.

    구룡에 위치하고 있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홍함 MTR 역이 바로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쇼핑이 목적이라면 홍콩 콜로세움 쇼핑몰, 침사추이 이스트 쇼핑 지구 등이 가까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관광을 하기에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 페리 피어에서 1㎞ 이내 거리에 있다.

    맨 윗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에는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사우나, 스파 등 다양한 레저 및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소규모 미팅룸,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적합한 곳이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빅토리아 하버를 전망할 수 있고 야간 수영을 위한 수중 조명 장치도 갖춰져 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들로 구성돼 있으며 홍콩의 고층 빌딩을 바라볼 수 있어 저녁이 되면 더욱 환상적이다. 슈페리어 룸 위드 발코니 는 수영장, 마천루, 정원이 있는 다채로운 전망을 제공한다. 각 룸은 일본식 개인 욕조와 그린톤의 발코티가 포함되어 있으며 목욕통, 차세트, 기모노도 갖추고 있다.

    호텔 맨 윗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호화스러운 가구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장엄한 뷰를 자랑한다. 야외 욕조와 폭포 경치를 가지고 있는 개별 정원 발코니도 포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총 6개의 레스토랑 & 바를 보유하고 있는데 빅토리아 하버를 바라보며 전 세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동서양 전문 요리와 다양한 뷔페를 즐겨보자. 아름다운 홍콩의 전망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애프터눈티 역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여행의 피로는 9층에 위치한 스파에서 제대로 풀 수 있다. 천연 재료로 만든 스파 제품들로 특별한 테라피를 느껴볼 수 있다. 홍콩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로마 마사지로 색다른 힐링을 경험해보자.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홍콩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 3박 이상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