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어떤 내용?



방송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어떤 내용?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될 '엽기적인 그녀'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픽션 사극이다.

    조선 최고 스펙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 발랄한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파란만장 예측불허 로맨스를 담았다.

    두 청춘 남녀의 쫄깃한 연애담은 물론 이들을 둘러싼 궁중 암투에 대한 이야기가 묵직하게 전개되며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견우 역의 주원, 혜명공주 역의 오연서는 방송 전부터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무엇보다 조선시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인 만큼 시청자들의 호기심은 더욱 배가되고 있는 상황.

    이에 집필을 맡은 윤효제 작가는 "원작에서의 장치들이 사극 속에서 더 신선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사극으로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설정들을 사극에 녹이긴 했지만 전혀 다른 새로운 드라마가 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의 시대적 배경이나 실제 역사 반영에 대해서는 "역사에서 기본적인 모티브를 가져왔지만 픽션 사극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과거 조선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특별한 시기나 사건을 설정하지는 않았다는 것.

    이렇듯 원작의 기본적인 설정에 윤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져 한층 신선하고 트렌디한 ‘엽기적인 그녀’표 사극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주요 인물들 위주의 핏빛 궁중 암투와 정권에 대한 무게감 있는 서사가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것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