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라카이'에서 후회없는 휴가보내자



여행/레저

    '보라카이'에서 후회없는 휴가보내자

    헤난 가든 리조트의 포인트는 거대한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써 천사의 모양을 한 우아한 형태의 수영장이다. (사진=떙처리닷컴 제공)

     

    이번 여름휴가는 4시간 20분이면 도착해 언제라도 떠나기 좋은 보라카이로 떠나보자. 짧은 휴가여도 주말을 이용해 충분히 다녀올 수 있으며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여행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한 휴양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즐거운 해양스포츠가 어우러진 그림 같은 보라카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자.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 호텔들을 소개한다.

    헤난 가든 리조트는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리조트로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 중 하나다. (사진=떙처리닷컴 제공)

     

    ◇ 헤난 가든 리조트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리조트로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 중 하나다. 이국적인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초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디럭스룸을 포함해 총 8개 타입으로 나뉘며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무엇보다도 헤난 가든 리조트의 포인트는 거대한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써 천사의 모양을 한 우아한 형태의 수영장이라고 할 수 있다. 리조트 바로 앞 메인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고 리조트 내에서는 야자수 나무 아래에서 열대의 휴식을 누리실 수 있는 리조트이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 유명한 헤난 라군 리조트는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헤난 라군 리조트. (사진=떙처리닷컴 제공)

     

    ◇ 헤난 라군 리조트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야외수영장으로 유명한 헤난 라군 리조트는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헤난 라군 리조트. 리젠시 라군은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인 1200스퀘어미터의 대형 수영장이 중심에 있고 그 주위를 모든 객실이 둘러쌓아 모든 객실에서 풀뷰(POOL VIEW)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진 프라이빗 단독 리조트이다.

    객실은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들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다. 위치는 보라카이의 중심 스테이션2의 메인도로에 인접해 있어 보라카이 가든 리조트까지는 3분, 보라카이 리젠시 메인까지는 약 5분정도 소요되며 비치 또한 걸어서 5분 거리, 텔리파파 재래시장으로의 접근성 또한 훌륭하다. 리젠시 메인빌딩까지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인 빌딩 앞에는 150미터에 이르는 화이트 비치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보라카이 섬 중심에 위치인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메인 로드에 위치하고 있는 물을 테마로 한 크라운리젠시 리조트&컨벤션센터. (사진=떙처리닷컴 제공)

     

    ◇ 크라운리젠시 리조트&컨벤션센터

    지난 2012년 오픈한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센터는 보라카이 섬 중심에 위치인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메인 로드에 위치하고 있는 물을 테마로 한 리조트다. 1만2000㎡ 부지에서 수영장이 약 1300㎡를 차지하며 보라카이에서는 가장 큰 부지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형 파도풀장과 서핑을 할 수 있는 서핑풀, 키드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인공 폭포수를 볼 수 있다. 지하에 위치한 마린 아쿠아리움은 보라카이 유일의 수족관으로 대형 상어도 볼 수 있으며, 자연 친화적 대형 산책로와 카지노가 들어서 있다. 대형 컨벤션을 할 수 있는 홀도 갖추고 있어 세미나도 열 수 있어 비즈니스 차 방문해도 좋은 리조트다.

    보라카이 유일의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사진=떙처리닷컴 제공)

     

    ◇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보라카이 유일의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는 대규모로 지어진 그야말로 럭셔리 리조트다. 120개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2개의 전용 비치와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이지만 야자수 나무로 한껏 꾸며진 대규모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할 수 있다는 것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한식을 맛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철저한 멤버십 위주의 예약과 최고급 부대시설 등 보라카이 내의 차별화된 고품격 리조트로 그 명성을 지키고 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보라카이여행은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날 수 있다.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크라운리젠시 리조트&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인기 호텔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