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8월 반짝 특가 이용해 '카오락' 가자



여행/레저

    8월 반짝 특가 이용해 '카오락' 가자

    바다와 마주한 JW 메리어트 리조트 야외수영장. 풍경이 아름답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름다운 풍경과 한적한 여행지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카오락. 푸껫만큼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여행객이 적고 자연경관도 더 잘 보존된 곳이다. 여행지도 중요하지만 여행을 하는 데 있어 머무를 곳 또한 상당히 중요하다. 여행 기간 동안 컨디션을 책임져 줄 리조트를 아직 찾지 못했다면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어떨까.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푸껫 카오락 쿡칵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 리조트 휴양지로 제격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푸껫 카오락 쿡칵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 리조트 휴양지로 제격이다. 객실은 디럭스 풀뷰, 프리미어 풀뷰, 디럭스 풀억세스, 패밀리 풀억세스, 듀플렉스 스윗, 익스큐티브 스윗까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고급스러운 모던함과 태국의 전통 건축양식의 조화로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리조트다.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왕복 길이가 무려 3.5㎞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며 상당수의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키즈클럽은 만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니어클럽도 준비 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더 인기가 있는 JW 메리어트. 그 이유는 바로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다. 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즈클럽은 만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4세 미만의 어린 자녀는 베이비시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걱정 없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2세부터 16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주니어클럽이 운영되고 있어 다 큰 자녀도 지루할 틈이 없다. 리조트 안에서 휴가를 보내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 외에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곳을 마련한 점은 JW 메리어트 리조트의 세심한 배려를 돋보이게 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은 물론 이탈리아, 태국, 일식 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제공돼 여행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게다가 한국인 직원과 한국어가 능숙한 현지인이 상주하고 있다는 점도 JW 메리어트 카오락만의 매력이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동반 아동 1인 조식 무료제공과 기프트 박스 제공 그리고 할인된 특가로 객실을 제공하는 반짝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성수기 기간인 8월1일에서 11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직 스테이앤모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