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지역 수도권

    안산시립합창단, 특별기획공연 개최

    19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안산시립합창단 특별기획공연이 열린다.

    ‘안산 즐거움을 노래하다’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이 주무대다.

    올해 3회를 맞은 이번 공연은 안산에 거주하고 있는 초·중·고교 및 중·장년층 등의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Vocal Music Academy를 모집한 것.

    이어 2개월간 안산시립합창단 단원들의 지도 아래 어린이성악, 합창, 뮤지컬 등의 음악뿐만 아니라 안무, 무대연출 등 모든 교육을 마쳤다.

    어린이 성악팀의 ‘소리는 새콤, 글은 달콤’으로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시민합창단의 ‘히브리노예의 합창’, ‘Wade in the Water’, ‘동백섬’ 등이 준비됐으며, 안산시립합창단의 ‘웃어요&노래하는 곳에’, ‘Bravo, My Life!’, 가요메들리 그리고 남성 중창 ‘Adagio in G minor’, 여성 중창 ‘I Got Rhythm’ 등 다양한 레파토리로 재미있는 합창 공연을 선보인다.

    또 성인뮤지컬팀과 청소년뮤지컬팀은 ‘서울살이 몇핸가요?’, ‘MaMa Who bore me’, ‘Money Money, Money’, ‘Bring on Tomorrow’ 등 한국, 해외 뮤지컬 중 대표적인 곡을 안무 그리고 무대연출로 구성했다.

    마지막 피날레는 안산시립합창단과 모든 출연진이 함께 대합창으로 화려하게 장식한다.

    공연은 무료이며 만 7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고 공연 당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해돋이극장 앞) 안내데스크에서 1인 1매 좌석권을 교부받아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립합창단(☎481-4098)이나 안산시 문화예술과(☎481-2064)로 문의하면 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