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칠태량'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칠태량'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 출시 5주년 맞이 대형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의 출시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7일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하는 이 게임은 높은 유저 충성도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장기 흥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우선 보유만으로 유리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몬스터’ 2종과 특수한 리더 효과를 지닌 ‘오메가 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더불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애플워치 전용 앱’ 추가, 몬스터 공격력과 방어력 능력치 조정, 무작위 보상을 받는 ‘무료 선물’을 정해진 시간마다 추가로 고정 보상 받을 수 있도록 상향 변경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또, 홈 화면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슬라이드 메뉴창 추가, 길드 채팅 확인 기능 탑재 등 유저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도 집중했다.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된 유저가 다른 몬스터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이다.

    누적 다운로드 2,600만 건을 돌파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롱런 중인 자체 개발 스테디셀러다. 탄탄한 게임성, 장기적 안목의 업데이트, 전 세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장기 흥행 중인 ‘몬스터워로드’는 이번 5주년을 기점으로 글로벌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인기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15일까지 5주년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마련, ‘공허의 몬스터 알’, ‘미스틱 스타 등급 몬스터’, ‘보석’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 하반기 기대작 ‘AxE(액스)’ 사전예약 100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넥슨의 초대형 MMORPG ‘AxE(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모바일 MMORPG다.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진영 간 실시간 전투인 ‘분쟁전’과 다양한 각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등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AxE(액스)’만의 특징들을 내세워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AxE(액스)’는 삼성전자와 협업 하에 VULKAN을 적용하여 그래픽 최적화에 힘썼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AxE(액스)’의 공식카페는 회원수 15만 명을 넘어서며, ‘연합’과 ‘제국’ 진영별 캐릭터를 비교 분석하거나 길드 홍보 등 게임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한편, 넥슨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이 출연한 ‘AxE(액스)’ TV광고 사전예약 영상을 공개했다. 7일 공개된 사전예약 영상에는 최근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김희선이 “선택의 시간은 곧 끝나”라고 말하며 게임 출시 임박을 알리는 동시에 기대감을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넥슨은 9월 14일 ‘AxE(액스)’의 안드로이드 OS버전과 iOS버전을 동시에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며, 11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씰온라인, ‘인벤토리 확장, 퀘스트 조건 해제’ 콘텐츠 리뉴얼 및 이벤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다양한 콘텐츠 리뉴얼과 함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텐츠 리뉴얼은 퀘스트와 아이템 드랍 및 인벤토리 추가 확장과 관련된 리뉴얼로 다양한 아이템 및 장비 등의 획득을 보다 다양하게 받을 수 있게 진행됐다. 우선 신규 지역 퀘스트의 조건 해제가 되어 2차엔딩을 클리어 하지 않아도 251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는 신규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게 했다.

    이어 엘림지하동굴, 폐허가 된 엘림에서 등장하는 모든 바일의 경험치가 30% 상향되었다. 특히 마지막으로 인벤토리 확장과 더불어 일반 아이템이 추가 드랍되며, 신규 장비 아이템 또한 추가되어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씰온라인은 가을을 맞이해 ‘운명을 바꿔줘’ , ‘영주님의 선물’ 등 가을판 한정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가을 여행 황금상자를 통해 각종 희귀 아이템과 고급 아이템 획득 기회를 높였다. 이번 가을 맞이 이벤트는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칠태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21일, ‘SECOND IMPACT 칠태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초월 상위 등급인 ‘패왕 강림 시스템’을 최초로 오픈할 예정이며, 패왕 등급 신규 영웅 ‘칠태량’도 함께 공개한다.

    ‘칠태량’은 은하특무부 소속의 전사들로 패왕 등급 동료만이 가지는 특별한 ‘패기’를 통해 상대를 굴복시키는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시즌 5의 세 번째 모험 지역’과 ‘신규 던전 시스템’, ‘선술집 전투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 강화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앞서 ‘별이되어라!’는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19일(9/7~9/19)까지 진행하여 역대급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ARCH(아크) 강화 초월 동료 선택권’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메시지 발송 시 추가로 ‘SSS급 동료 뽑기권’을 최대 8장 선물한다. 또, 업데이트 기대평을 작성하고 공유한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동료 뽑기권’ 2장도 제공한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11월 21일(9/21 ~ 11/21)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패왕 등급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칠태량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례적인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넥슨, 온라인 신작 ‘천애명월도’ 파이널 테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85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8개 문파, 커스터마이징 프리셋 신규 스타일 등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9월 3일까지 진행된 사전 참가자 모집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보상 아이템 2종 ‘등 판다 장신구’와 ‘머리 위 토끼 장신구’를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천하사맹의 초대’라는 테마 아래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7개 신분을 모두 체험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을 증정하고, 각 신분별로는 이용자 10명씩을 선정해 ‘헤드셋’,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를 제공한다.

    또, ‘우리 던전 한번 깨보지 않겠나’, ‘10인의 고수와 대련해보시오’, ‘최고의 미인과 책사를 찾습니다’ 등 각 이벤트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삼성 27인치 커브드 모니터’,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성을 갖춘 PC MMORPG로, 아름답고 디테일한 그래픽과 극사실적인 무협 액션을 자랑한다.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