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vs 사이판 어디를 가야 할까?



여행/레저

    괌 vs 사이판 어디를 가야 할까?

    괌의 아름다운 바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괌, 사이판은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두 지역은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두 지역을 두고 고민하는 여행객이 많다. 호텔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괌, 사이판 여행에서 대표적인 호텔을 비교해보자.

    ◇ 괌

    ▲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투몬만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휴양 리조트이다. 공항에서 차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70여 가지의 각종 레져를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은 레스토랑, 워터파크, 키즈클럽, 수영장, 시설 내 놀이터, 어린이 수영장 등이 있다.

    ▲ 홀리데이 리조트&스파

    홀리데이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소요되며,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멀지 않은 곳에 투몬샌즈 플라자, 티갤러리아 바이 DFS 등이 위치하고 있어 쇼핑하기도 좋은 위치이다

    ▲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괌 세라톤 호텔은 풀 뷰가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는 고급 리조트이다.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진 호텔이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테니스코트, 비즈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 인피니트 풀 등을 구비하고 있다.

    ▲ 온워드 비치 리조트

    온워드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인기 휴식처이다. 아가나만 해변에서 2분거리이며, 워터 슬라이드, 카누, 스노클링 등 레져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이판에서 즐거운 여행 만들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사이판

    ▲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사이판 국제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고급 휴양 리조트로 워터파크 및 아름다운 전용 비치와 4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이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마사지 숍, 정원, 해양 스포츠, 스파 및 웰니스 센처, 실외 풀 등이 있어 편하게 휴식할 수 있다.

    ▲ 월드 리조트 사이판

    사이판 국제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월드 리조트 사이판은 워터파크와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는 고급스러운 리조트이다.

    ▲ 그랜드 브리오 리조트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되는 그랜드 브리오 리조트는 사이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가라판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하기 편하고, 마나가하섬과도 멀지 않은 곳에 있다.

    ▲ 켄싱턴 호텔 사이판

    켄신턴 호텔은 전 객실이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는 최고의 휴식처이다. 전용해변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베스트셀러 호텔이다. 가장 최근에 지어진 호텔 답게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괌, 사이판 여행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각 지역마다 특전은 물론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하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