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택관리공단 'CLEAN(오무올백) 서비스' 시행



영동

    주택관리공단 'CLEAN(오무올백) 서비스' 시행

    지난 6일 강릉입암3관리소는 강릉입암3 영구임대단지 주거환경 취약세대를 방문해 세대청소, 가사지원, 소독, 발코니 곰팡이 제거서비스 등을 시행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주택관리공단 강원지사가 이달부터 '아름다운 변화, 함께 웃는 사회' 실현을 위해 'CLEAN(오무올백) 서비스'를 시행해 입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CLEAN(오무올백) 서비스는 청정 강원지역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입주민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과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거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 서비스는 입주민에게 필요로 하는 5가지 분야(사고제로, 걱정제로, 불편제로, 쓰레기제로, 낭비제로)에 대해 '제로'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고객만족도 100점을 달성하자는 의미로 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한 주거복지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 6일 강릉입암3관리소는 강릉입암3 영구임대단지 주거환경 취약세대를 방문해 세대청소, 가사지원, 소독, 발코니 곰팡이 제거서비스 등을 시행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서비스에는 주택관리공단 선종국 강원지사장을 비롯해 영동지역단과 입주민 등 15명이 참가했다.

    선종국 강원지사장은 "앞으로도 클린서비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입주민 속으로 찾아가는 주거복지서비스 실현으로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의 주거만족도 및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