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서 뉴욕과 사랑에 빠지다



여행/레저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서 뉴욕과 사랑에 빠지다

    세계 경제와 문화 그리고 패션의 중심인 뉴욕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여행지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센트럴파크, 자유의 여신상,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명소가 어우러져 이곳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설레이게 한다.

    특히 90여 편이 넘는 영화에 등장하며 오랫동안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뉴욕의 상징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은 여행객들의 필수 투어코스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황홀한 뉴욕의 석양과 야경은 여행객들을 이 아름다운 도시에 푹 빠져들게 만든다.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365일 연중무휴 오픈하고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된다. 단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새벽 1시15분까지만 운영된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두자.

    한 번의 보안검사가 있는데 매우 철저하게 진행되니 오해가 생길 만한 물품은 아예 가져가지 않는 것이 낫다. 보안검사 등을 거치다 보면 생각보다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가 있으니 석양과 야경을 한꺼번에 즐기려면 시간을 잘 맞춰서 여유롭게 나서야 한다.

    온라인투어에서 최저가로 판매중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실물티켓을 구입하면 뉴욕여행시 전망대입장권을 사기위해 긴줄을 설 필요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은 항상 전세계에서 몰려든 관광객으로 북적여 전망대 입장권을 사려면 줄을 길게 서서 기다려야 한다. 되도록이면 온라인을 통해 구입해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거나 아예 실물티켓을 구입해 현장에서 바로 입장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지금 온라인투어의 티켓 패스 서비스 '온통'에서는 12월 한 달간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입장권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중이다. 온라인투어가 판매하는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입장권은 실물 티켓으로 현지에서 교환할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유효기간도 넉넉하게 2년이라고 하니 지금이 아니라도 뉴욕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최저가로 사서 쟁여놓는 것도 좋다. 여기에 구매자 전원에게 뉴욕 MACY’s 백화점 10% 할인쿠폰과 프리미엄 아울렛 VIP쿠폰북 교환권 등 푸짐한 할인쿠폰도 증정되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