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괌 가족여행 준비? 워터파크 호텔부터 꼼꼼히 따져야



여행/레저

    괌 가족여행 준비? 워터파크 호텔부터 꼼꼼히 따져야

    괌가자고가 괌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숙소 세 곳을 추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괌 PIC 리조트', '괌 플라자 호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괌가자고 제공)

     

    남태평양 한가운데 자리한 괌만큼 가족여행으로 좋은 여행지는 없다.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것에 모자라 연평균 25도의 따스한 날씨까지 더해지니 이곳이 지상낙원이 아니고 어디겠는가. 특히 쾌적한 시설은 물론 워터파크를 갖춰 물놀이를 실컷 즐길 수 있는 숙소들도 많아 가족 여행객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다.

    괌가자고는 괌을 대표하는 워터파크 리조트로 ‘괌 PIC 리조트(이하 PIC)’와 ‘괌 플라자 호텔(이하 플라자)’,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이하 온워드)’ 세 곳을 추천하며 위치, 객실 내부 모습, 워터파크 시설 등을 비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윤장훈 괌가자고 대표는 “괌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좀 더 취향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면서 “괌 여행 시 숙소 선택에 참고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괌 국제공항으로 기준으로 PIC 리조트와 플라자 호텔,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삼각형을 이루고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 위치

    먼저 PIC의 경우 공항, K마트와 가깝다. 플라자의 경우 시내와 가장 가까워 도보로 걸어갈 수 있을 정도다. 하지만 시내와 가까운 대신 프리미어 아울렛 쇼핑몰이 멀다. 온워드 리조트는 시내가 멀지만 괌 프리미엄 아울렛과 아가나만의 관광지들과 가깝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 비용

    숙소를 선택할 때 비용이라는 측면은 무시 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기본 객실을 기준으로 비용적인 면으로 따지자면 플라자가 가장 저렴하며 온워드, PIC 순으로 가격이 높아진다.

    다만 PIC가 요금이 높은 이유는 식사카드인 골드카드를 필수로 추가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금액적인 부분을 많이 고려한다면 시내 중심에 있는 플라자를 선택하는 편이 좋다고 할 수 있다.

    객실 내부 모습.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PIC, 온워드, 플라자. (사진=괌가자고 제공)

     

    ◇ 객실 내부

    객실의 크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도 있기 마련이다. 기왕 여행을 왔으니 넓은 객실을 사용해 쾌적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마음이 드는 것은 당연한 일일지도 모른다. 물론 객실 내 인테리어 역시 놓쳐서는 안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먼저 세 곳의 객실 내부를 살펴보면 크기는 온워드가 가장 큼직한 편이라 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를 두고 본다면 PIC가 여행객들에게 좀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괌가자고의 의견이다.

    워터파크 모습. 왼쪽부터 PIC, 온워드, 플라자. (사진=괌가자고 제공)

     

    ◇ 워터파크

    괌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워터파크라 할 수 있다. 세 곳 모두 단순한 수영장 시설이 아닌 ‘파크’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다양한 풀장과 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PIC의 경우 풀장이 특화돼 있다는 느낌이 강할 정도로 슬라이드 보다는 다양한 풀장을 만날 수 있다. 온워드의 경우 풀장에서는 기본적으로 워터파크라면 갖추고 있을만한 풀을 갖췄으며 PIC와 비교해 스릴감 넘치는 슬라이드가 있을 정도로 종류가 다양한 편이다. 플라자는 PIC와 온워드를 합친 듯한 느낌이 들지만 인공 파도서핑 시설을 갖추고 있어 차별화했다.

    PIC와 온워드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플라자는 투숙을 한다고 해도 유상으로 이용해야 한다.

    ◇ 부대시설

    워터파크를 제외한 부대시설이 가장 잘돼 있는 곳은 PIC라 할 수 있다. 키즈클럽과 양궁장 외에도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어 많은걸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온워드는 리조트들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 부대시설과 코인세탁실, 게임장 등 소소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플라자는 로비에서 JP슈퍼스토어와 이어져서 쇼핑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장점이 될 수 있다.

    한편 괌가자고는 대부분의 괌호텔에 대해 프로모션 특가요금을 진행 중이다. 윤 대표는 “타 사이트보다 저렴한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괌 호텔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등은 괌가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