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라이빗 휴가에 딱'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여행/레저

    '프라이빗 휴가에 딱'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고운 모래사장을 품고 있는 청정한 바다 위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부터 흥겨운 나이트 라이프, 다채로운 로컬 푸드와 쇼핑까지 파타야는 일 년 내내 즐거움이 넘쳐흐르는 세계적인 휴양지다.

    주변의 아름다운 섬을 끼고 있는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들은 번화가와 거리를 두고 있어 좀 더 한적하게 파타야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에서 2시간 남짓 이동하면 닿는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태국만이 내려다 보이는 벼랑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를 감싸 안고 있는 열대 나무 아래 조성된 정원들 사이를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한적하게 거닐다 보면 빌라와 고급 레스토랑 그리고 라군형의 아름다운 수영장을 만날 수 있다.

    초록빛 열대 가든 경관을 갖춘 파타야 인터컨티넨탈의 프라이빗 파빌리온.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한 156개의 객실은 태국의 전통미에 모던함을 은은하게 가미해 화려한 느낌보다는 열대의 자연과 어우러진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태국 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엘리먼츠 레스토랑(Elements Restaurant).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크게 두 곳이 있다. 엘리먼츠 레스토랑(Elements Restaurant)은 야외 테라스에서 매력적인 태국의 해안과 가든 뷰를 바라보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의 가구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인피니트 레스토랑(Infinite Restaurant)에서 만날 수 있는 매혹적인 칵테일과 숯을 이용한 요리는 일몰과 더불어 여행의 기쁨을 더한다.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있다. 3곳 모두 라군형 수영장으로 잘 가꾼 열대 정원 사이사이에 넓고 아름답게 조성돼 여유롭고 느긋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리조트 오른쪽에 있는 라군 3 수영장은 비밀스럽게 자리 잡고 있어 한껏 호젓함을 누려볼 수 있다.

    리조트 아래쪽 해안가에는 프라이빗 비치가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가벼운 타파스나 칵테일을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가장 아래쪽 해안가에는 프라이빗 비치가 준비되어 있으니 선베드에 누워 바닷바람을 즐겨보자. 혹은 낮잠을 청하거나 독서를 하며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파타야 시내를 방문하거나 쇼핑을 즐기고 싶을 땐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된다. 또한 넓은 리조트 사이를 이동할 땐 언제든지 부기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갖췄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