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도심 속 휴양…방콕 샹그릴라



여행/레저

    도심 속 휴양…방콕 샹그릴라

    방콕 샹그릴라는 열대 정원을 배경으로 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호텔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유유히 흐르는 차오프라야강을 마주하고 있는 샹그릴라 방콕(Shangri-la Bangkok)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정성껏 손질된 열대 정원 속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노라면 이곳이 복잡한 방콕 도심이라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다. 럭셔리한 시설은 물론 어느 곳을 가도 마주할 수 있는 친절한 서비스가 기분 좋은 곳이다.

    객실은 디럭스, 디럭스 리버 뷰, 디럭스 발코니, 프리미어, 크룽 텝 리버뷰, 크룽 텝 디럭스 발코니, 호라이즌 클럽 룸, 프리미어 스위트, 익스큐티브 리버 뷰 스위트 등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실크와 느릅나무를 이용한 원목 가구를 사용해 멋스러운 태국 전통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리버 뷰 룸은 넓은 창을 통해 차오프라야강과 도시의 불빛이 어우러진 낭만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다.

    호라이즌 클럽 이상의 룸 투숙객은 샹그릴라만의 독특한 서비스로 제공되는 다양한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라이즌 클럽 이상의 룸 타입은 호라이즌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운지 조식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 무료 인터넷, 신문과 잡지, 구두 광택 서비스, 하루 2시간 회의실 시설을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통 태국 요리를 선보이는 '살라팁'에서는 차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무엇보다도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내 레스토랑이 가장 인기다. 차오프라야 야경을 즐기며 퓨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호라이즌 크루즈(Horizon Cruise)', 태국 전통요리와 타이 무용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라팁(salathip)', 광동식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샹 팔레스(Shang Palace)',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식사할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볼티(Volti)', 후식을 책임질 초콜릿 케이크와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초콜릿 부티크', 3년 연속 방콕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넥스트2카페(Next2Cafe)' 등 총 9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차오프라야 강을 마주하고 있는 야외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 느긋하게 휴식을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도심 속 휴양에 최적화된 메인 풀장도 눈여겨보자. 도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리조트 스타일의 정원 속 수영장에서는 차오프라야 강의 모습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방콕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답게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크룽 텝 이상의 객실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열대 정원 속 은밀하게 숨겨진 크룽 텝 수영장과 방콕 샹그릴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치(Chi) 스파도 반드시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수중 치료 등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이 지친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다. 또한 주변엔 쇼핑센터와 병원 및 비즈니스 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사팍탄신 지상철 역과도 가까워 이동 또한 용이하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방콕 샹그릴라 2박 이상 예약 시 늦은 체크아웃, 애프터눈 티, 뷔페 디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연박 베네핏, 룸 온리 객실 특가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추가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